29일 여행사 대상 개최, 150명 참여
NDC 예약 발권시 카드 결제 가능

6월29일 싱가포르항공은 토파스와 함께 NDC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했다 / 싱가포르항공
6월29일 싱가포르항공은 토파스와 함께 NDC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했다 / 싱가포르항공

싱가포르항공은 6월29일 토파스와 함께 NDC(New Distribution Capability)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했다.

싱가포르항공의 공동 NDC 온라인 세미나에는 150명이 넘는 여행사 직원들이 온라인으로 참석했다. 토파스는 싱가포르항공 NDC 예약 발권시 6월7일부터 카드 결제가 가능해졌다는 점을 알리며, 토파스 SellConnect(셀커넥트)의 검색조건에서 ‘전체 요금(All Fares)’ 선택 후 NDC 콘텐츠를 예약 발권하는 방법에 관해 설명했다. 2022년 상반기에는 GDS(Global Distribution System) 콘텐츠인 호텔 예약 외에 렌터카도 혼합 예약이 가능해지면서 여행사는 쉽고 편리하게 NDC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싱가포르항공은 향상된 기능으로 쉽고 편리하게 싱가포르항공 NDC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추가로 TIDS(Travel Industry Designator Service) 등록시 IATA 비회원 여행사도 싱가포르항공 NDC 콘텐츠를 판매할 수 있다. 토파스 셀커넥트와 같이 GDS NDC에 연동하고자 하는 여행사는 싱가포르항공의 에이전트 360에 가입 후 싱가포르항공 영업부를 통해 GDS NDC 연동을 신청하면 된다.

토파스는 GDS사로서 여행사들이 항공사별 NDC 연결을 위한 개발 수고를 덜고, 쉽게 항공사의 NDC 콘텐츠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토파스 NDC 기능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