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관광서비스 발굴 위한 공모 이벤트
23일까지 한 달 간, 신규 사업 제안 받아

한국관광공사가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아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공사가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아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공사가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아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국관광공사는 관광을 통한 국가경제 발전과 국민복지 증진을 기하기 위해 1962년 설립됐다. 올해로 창립 60주년을 맞아 한국관광공사는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신규 관광서비스 발굴을 위한 대국민 사업 아이디어 공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3일까지 한 달 동안이다. 한국관광을 한 단계 도약시키기 위한 노력의 일환인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실 수요자인 국민이 원하는 관광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발굴해 실행한다는 계획이다.

‘대한민국 구석구석’ 누리집 이벤트 페이지에서 관광공사에 제안하고 싶은 관광부문 신규 사업 아이디어를 사유와 함께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작성 시 이벤트 페이지에 게재된 관광공사 2022년도 사업계획, 공사 유튜브 채널 ‘한국관광공사TV’ 콘텐츠 등을 참고하면 좋다.

총 114명을 추첨해 태블릿PC, 블루투스 이어폰 등 소정의 경품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7월28일 대한민국 구석구석 누리집에서 발표한다. 접수된 아이디어는 향후 관광공사 경영전략 및 사업계획 수립 전반에 활용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