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일부터 10월11일까지 공동 캠페인 전개
할인쿠폰 등 제공, 핑크퐁 비치백 등 특별선물

왼쪽부터 특별 제작된 핑크퐁 비치백, 헤드레스트 커버, 키링 / 대한항공
왼쪽부터 특별 제작된 핑크퐁 비치백, 헤드레스트 커버, 키링 / 대한항공

대한항공과 싱가포르관광청이 한국인 여행객 유치를 위해 공동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은 8월1일부터 10월11일까지 진행된다.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는 싱가포르행 항공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롯데면세점 선불카드인 LDF PAY와 제휴머니 및 등급업 혜택을 제공한다.

8월17일부터 10월11일까지는 인천발 싱가포르행 항공편 기내 전좌석에 특별 제작된 헤드레스트 커버를 부착해 싱가포르 여행을 환영하며, 어린이 탑승객에게는 한정판 핑크퐁 아기상어 비치 크로스백을 증정한다. 매주 수요일과 싱가포르 독립기념일인 8월9일에는 탑승객 전원에게 특별 제작된 키링을 증정한다.

대한항공 박요한 한국지역본부장은 “많은 분들에게 싱가포르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 홈페이지 프로모션과 오프라인 기념품 증정 이벤트를 동시에 실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싱가포르관광청 안젤린 탕 소장은 “싱가포르행을 포함한 국제선 증편에 나선 대한항공과 함께 싱가포르를 방문하는 한국 여행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마련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