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이용시 VIP 샌딩서비스 특전
아야나리조트·캠핀스키·디엣지 중 선택

노랑풍선이 빵빵한 단독 특전으로 구성한 발리 풀빌라 허니문 기획전을 진행한다 / 노랑풍선 
노랑풍선이 빵빵한 단독 특전으로 구성한 발리 풀빌라 허니문 기획전을 진행한다 / 노랑풍선 

노랑풍선이 발리 풀빌라 허니문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상품은 4박6일 일정으로 대한항공 또는 싱가포르항공을 이용한다. 싱가포르항공을 이용할 경우, 싱가포르를 경유하면서 하루 동안 자유 일정이 추가되어 5박7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예약 가능 기간은 12월20일까지, 출발 기간은 9월부터 내년 6월까지다.

특히 대한항공 직항편 탑승객에게 귀국 시 발리 응우라 라이 공항에서 VIP 샌딩서비스를 선보인다. VIP 샌딩서비스는 늦은 밤 출국하는 고객을 위해 발리 공항에 위치한 ‘노보텔 에어포트’의 객실을 제공하는 혜택이다. 호텔 레스토랑에서 간단한 스낵을 즐기고, 투숙객 전용 통로를 이용해 빠르게 수속을 마칠 수 있다.

숙박은 전 일정 고급 풀빌라로 ▲아야나 리조트 ▲캠핀스키 발리 ▲디엣지 중 선택 가능하다. 아야나 리조트는 아름답고 한적한 짐바란 베이가 내려다보이는 절벽 위에 있다. ‘선셋 맛집’으로 통한다. 캠핀스키 발리는 웅장한 외형과 수족관 레스토랑, 트로피칼 가든 조경 등 이국적인 시설로 황홀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디엣지는 깎아내린 듯한 절벽 위에 지어진 인피니티 풀이 장관인 곳으로, 눈앞에 펼쳐진 인도양을 파노라마로 감상할 수 있다.

노랑풍선은 해당 기획전을 통해 예약한 커플에게 커플당 1명의 단독 가이드를 배정하는 단독 특전도 선보인다. 또한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는 의미를 담아 캐리어 세트 또는 소형 인덕션(택1)을 증정하는 혜택도 준비했다. 상품별 관광 일정은 ▲누사페니다 해양스포츠와 발리 동부투어를 포함한 11종의 액티비티(택1) ▲매일 진행되는 현지 마사지 및 스파 ▲우붓 또는 울루와뚜 절벽 관광 ▲선셋 디너크루즈 또는 스페셜 씨푸드 등 발리에 흠뻑 젖어들 수 있는 관광에 여유로운 휴양을 더해 구성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