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예약시 1박 최대 1만5,000마일 적립
렌터카‧쇼핑센터 구매시 2~3배 추가 적립

에미레이트항공이 스카이워즈 회원들을 대상으로 8월 한 달간 보너스 마일리지 혜택을 제공한다 / 에미레이트항공 
에미레이트항공이 스카이워즈 회원들을 대상으로 8월 한 달간 보너스 마일리지 혜택을 제공한다 / 에미레이트항공 

에미레이트항공이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해 8월 한 달간 상용 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스카이워즈 회원들을 대상으로 보너스 마일리지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에미레이트항공은 우선 자사의 숙박예약 플랫폼인 에미레이트 스카이워즈 호텔(Emirates Skywards Hotel)을 통해 예약하는 회원들을 위해 1박당 최대 1만5,000마일을 적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플랫폼에서는 아틀란티스 더 팜(Atlantis The Palm, Dubai), IHG 호텔앤리조트(IHG Hotels & Resorts), 주메이라 호텔 앤 리조트(Jumeirah Hotels & Resorts) 등 전 세계 40만개 이상의 숙박시설을 예약할 수 있다.

또한 8월31일까지 렌터카 및 쇼핑 관련 보너스 마일리지 적립 혜택도 선보인다. 스카이워즈 회원들은 에이비스(Avis), 허츠(Hertz) 또는 식스트(SIXT)를 통해 렌터카를 예약시 최대 3배의 보너스 마일리지 적립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또한 전 세계 50개국에서 에미레이트항공의 유투 택스프리(utu Tax Free) 앱으로 면세쇼핑을 즐길 수 있으며, 비스터 콜렉션(Bicester Collection)이 운영하는 유럽 내 쇼핑빌리지에서 상품 구매시 총 사용금액의 두 배를 마일리지로 적립 받을 수 있다.

한편 해당 기간에 에미레이트 NBD 스카이워즈 신용카드(Emirates NBD Skywards Credit Card)를 신청하는 회원들은 추가로 10만마일리지를 쌓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