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딜’ 2차 오픈해
8월29일까지 건강‧효도 상품 등 판매

대한항공이 8월8일부터 8월29일까지 추석 맞이 ‘스카이패스 딜’ 2차 기획전을 진행한다 / 대한항공
대한항공이 8월8일부터 8월29일까지 추석 맞이 ‘스카이패스 딜’ 2차 기획전을 진행한다 / 대한항공

대한항공이 추석을 맞아 ‘스카이패스 딜(SKYPASS Deal)’ 2차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8월8일부터 8월29일까지 전개되는 이번 기획전의 테마는 ‘마일리지로 준비하는 추석’이다. 마사지기, 홍삼 제품 등 건강‧효도 상품을 비롯해 총 24개 품목을 마일리지로 구매할 수 있다. 대한항공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나 마일리지 몰 상단 배너를 통해 ‘스카이패스 딜’ 사이트로 이동 후 이용하면 된다. 한정 수량 판매로 준비된 수량이 소진될 시 조기 종료한다.

대한항공은 올가을에 레저용품과 관련된 기획전을 준비하는 등 앞으로도 시즌별 다양한 테마의 기획전을 선보인다. 일상에서도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와 제휴처를 계속 확장할 계획이다.

한편 대한항공은 코로나19로 마일리지 사용 기회가 제한됐던 고객들을 위해 지난 6월 1차 스카이패스 딜을 진행했다. ‘홈 카페’를 테마로 커피머신 등 홈 카페 용품으로 구성된 1차 기획전은 2주 만에 성황리에 조기 종료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