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 해양 머드 박람회 33% 선착순 할인
2022 예천 곤충 축제 입장권 단독 특가로

야놀자가 전시 예매 전문관을 오픈하고 지자체 축제‧박람회 등으로 상품 범위를 확대했다 / 야놀자 
야놀자가 전시 예매 전문관을 오픈하고 지자체 축제‧박람회 등으로 상품 범위를 확대했다 / 야놀자 

야놀자가 지자체 축제 활성화를 지원한다.

야놀자는 지난 7월 레저‧티켓 범위를 전시로 확장해 전시 예매 전문관을 신규 오픈했다. 여가를 위한 모든 서비스를 통합 제공하는 슈퍼앱 전략의 일환으로, 신규 카테고리를 통해 미디어아트, 사진, 회화 등 분야별 주요 전시를 선보인다. 최근에는 지자체 축제‧박람회 등으로 상품 범위를 확대했다.

야놀자는 8월15일까지 국내 대표 여름 축제 ‘보령 해양 머드 박람회’ 입장권을 최대 33% 선착순 할인 판매한다. 1,000명에게 1,000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하고, 간편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면 최대 1만원 추가 할인을 적용할 수 있다. 아이 동반 가족들이 즐기기 좋은 ‘2022 예천곤충축제’ 입장권도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선착순 100명에게 2,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해 입장권을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야놀자 관계자는 “새롭게 오픈한 전시 예매 전문관을 통해 지역 행사에 대한 정보 접근성을 제고하고 방문객 확보를 지원해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야놀자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더해 지자체 축제의 고객 유치를 지원함으로써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