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까지 두 달간 백화점상품권 등 제공
온라인 쿠폰·H-Point 적립 시스템 연동

현대드림투어의 유럽 철도 시스템 TRT(The Rail n Tel)가 예약·발권프로모션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 현대드림투어
현대드림투어의 유럽 철도 시스템 TRT(The Rail n Tel)가 예약·발권프로모션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 현대드림투어

현대드림투어의 유럽 철도 시스템 TRT(The Rail n Tel)가 9월까지 여행사 예약·발권프로모션을 진행한다. 

TRT 사이트를 통해 예약·발권을 완료한 여행사 직원에게 세 가지 혜택을 선물한다. 예약번호당 백화점상품권 5,000원을 제공하며, 그룹티켓을 발권할 경우 한 그룹당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TRT 온라인쿠폰 1매와 H-Point(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도 적립된다. 업그레이드된 기능도 선보였다. 최근 사이트를 업그레이드해 온라인쿠폰과 H-Point 적립 시스템 연동이 가능해졌고, 오프라인으로 관리하던 쿠폰과 포인트를 마이페이지에서 온라인상으로 쉽게 관리할 수 있게 됐다. 

7월 말 본사 이전을 완료해 여행사들과 더욱 가까워졌다. 현대드림투어는 "그동안 사무실이 양재에 있어 제휴사를 만나기 어려웠지만 7월25일 충정로역으로 이전하면서 앞으로는 좀 더 빠르고 가까이에서 제휴사들과 만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TRT는 레일유럽이 새롭게 론칭한 ERA(Easy Rail Access) 시스템을 한국 여행사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국어를 지원하는 플랫폼이다. 유럽 모든 열차 상품을 E-티켓으로 발권할 수 있으며, 사이트 내에서 직접 취소, 변경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