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필-프립, 액티비티 상품 출시
코론·시아르가오에서 전문 강습

필리핀항공 직영 여행사 온필이 취미·여가 플랫폼 프립과 함께 필리핀 프리다이빙·서핑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 온필
필리핀항공 직영 여행사 온필이 취미·여가 플랫폼 프립과 함께 필리핀 프리다이빙·서핑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 온필

필리핀항공 직영 여행사 온필이 취미·여가 플랫폼 프립과 손을 잡고 필리핀 해양 액티비티 상품을 선보였다. 

프리다이빙 상품은 9월29일에 출발해 필리핀에서도 손꼽히는 프리다이빙·서핑 성지인 코론에서 3박5일간 진행된다.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침몰한 난파선을 찾아 나서는 스켈레톤 렉(Wreck) 다이빙, 희귀 바다 포유류 듀공과 함께하는 펀 다이빙 등 이색 다이빙 포인트가 가득하며, 수영선수 출신 호스트가 다이빙 인생사진도 촬영해준다.

서핑 상품은 10월5일 출발해 시아르가오에서 4박6일간 이어진다. 시아르가오는 연중 따뜻한 기온과 서핑에 최적화된 파도로 서핑 매니아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은 곳으로, 세계적인 서핑 포인트 클라우드 나인(Cloud9)부터 초보자들을 위한 재킹 호스(Jacking Horse)까지 서핑 포인트들도 다양하다. 프립 슈퍼호스트인 서퍼 '알렉스' 호스트가 함께하며 현지 전문 강사와 강습을 진행한다. 

온필 관계자는 "같은 취미와 관심사를 기반으로 사회적 관계를 형성하는 데 적극적인 MZ세대를 겨냥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필리핀의 숨겨진 보석 같은 지역들과 고객의 취향을 결합한 상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새로운 필리핀 여행을 이끄는 브랜드로 발돋움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