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25일~29일까지 여행사‧미디어 대상 진행
리젠트‧모벤픽‧풀만‧멜리아 등 주요 호텔 방문

푸꾸옥 대표 리조트 인터컨티넨탈 리조트 푸꾸옥 / 인터컨티넨탈 리조트 푸꾸옥
푸꾸옥 대표 리조트 인터컨티넨탈 리조트 푸꾸옥 / 인터컨티넨탈 리조트 푸꾸옥

지에어(G-Air)가 국내 주요 여행사와 미디어를 대상으로 푸꾸옥 팸투어를 진행한다.

이번 팸투어는 푸꾸옥에 위치한 글로벌 호텔 브랜드 중 안전하고 여유로운 호캉스가 가능한 곳들로 엄선해 한국 시장에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팸투어는 8월25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팸투어에서는 푸꾸옥의 대표 호캉스 리조트로 자리 잡은 IHG의 인터컨티넨탈 리조트를 비롯해 지난 4월 신규 오픈한 IHG의 럭셔리 브랜드 리젠트, 푸꾸옥 북부에서 유일한 글로벌 리조트인 아코르의 모벤픽 리조트, 아코르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풀만 푸꾸옥,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스페인 호텔 그룹 멜리아 인터내셔널의 솔 바이 멜리아 푸꾸옥 리조트를 방문한다. 또 코로나19 동안 변화된 푸꾸옥의 주요 관광지를 점검하는 시간도 갖는다.

한편 지에어는 대주항운(주)의 자회사로 베트남을 중심으로 해외 호텔, 리조트, 크루즈 및 항공 등 여행상품을 개발하고 판매하는 B2B 전문 여행사다. 10월31일부터 일2회로 증편되는 비엣젯항공의 푸꾸옥 노선을 기반으로 단독 혜택을 포함한 푸꾸옥 3박4일 패키지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