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24일부터 선착순 20명 모집
벽화그리기 및 레크레이션 등 봉사활동

하나투어가 '박현서와 함께 하는 라오스 봉사 여행 5일 상품'을 24일 선착순 판매한다. 사진은 라오스 방비엥 블루라군 풍경 / 하나투어 
하나투어가 '박현서와 함께 하는 라오스 봉사 여행 5일 상품'을 24일 선착순 판매한다. 사진은 라오스 방비엥 블루라군 풍경 / 하나투어 

하나투어가 여행을 통해 나눔을 실천한다. 하나투어는 인플루언서 박현서가 동행하는 라오스 봉사 여행상품을 선보였다.

‘[박현서와 함께하는] 라오스 봉사 여행 5일’은 라오스의 수도 비엔티엔과 소박한 힐링 여행지 방비엥에서 진행된다. 여행 중 봉사활동으로 현지인의 삶을 느껴보고 나눔을 실천하는 등 여행의 경험과 가치를 중요시하는 MZ세대의 여행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이다.

일정 첫날에는 현지 대형마트에서 봉사활동 물품을 구입하는 등 봉사활동을 준비하고 둘째날에는 방비엥 빈민촌에 위치한 작은 초등학교를 방문한다. 위생교육, 벽화그리기 등의 봉사활동과 시장놀이 등 레크레이션을 통해 현지 아이들과 함께 어울리는 시간을 갖는다. 인플루언서 박현서가 SNS를 통해 후원받은 학용품과 하나투어가 준비한 물품도 기부한다.

또한 튜브를 이용한 동굴 탐험, 숲속에서 즐기는 집라인, 오프로드 버기카, 쏭강 카약킹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체험하고 비엔티엔 야시장과 라이브 공연이 펼쳐지는 레스토랑 등에서 현지인의 생활상도 엿볼 수 있다. 9월29일 단 1회 출발하는 상품으로 24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20명만 예약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