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9일 일정과 1급 호텔 숙박으로 고객 편의 높여
구매자 전원에게 곤돌라 옵션 및 면세점 할인 제공

노랑풍선이 오늘밤 8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이탈리아&스위스 일주 패키지 여행’을 선보인다 / 노랑풍선
노랑풍선이 오늘밤 8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이탈리아&스위스 일주 패키지 여행’을 선보인다 / 노랑풍선

노랑풍선이 오늘밤 8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이탈리아&스위스 일주 패키지 여행’을 선보인다.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가을·겨울 시즌에 떠나기 좋은 유럽 상품을 선정해 진행하는 세 번째 네이버 쇼핑라이브로, 유럽 특화 가이드와 함께 이탈리아·스위스 주요 도시 및 관광 명소를 둘러보는 패키지 상품을 소개한다. 로마, 폼페이, 피렌체, 베니스, 밀라노 등 이탈리아의 특색 있는 도시와 스위스 루체른, 그린델발트, 인터라켄, 취리히 등이 포함된다.

일정은 8일과 9일로, 9월3일부터 내년 3월31일까지 출발 기간이 넉넉하다. 항공편의 경우 카타르항공 및 터키 항공을 이용하며, 전 일정 1급 호텔 숙박을 제공한다.

다양한 특전도 마련했다. 인파가 많은 관광지에서 가이드의 설명을 놓치지 않도록 최신형 수신기를 제공한다. 이탈리아 로마에서 고대 문명과 역사 체험을 위해 바티칸 박물관, 성 베드로 성당, 시스티나 예배당 내부를 관람한다. 스위스 융프라우 지역에 위치한 산악마을 그린델발트에서는 곤돌라를 타고 해발 2,000m에 펼쳐진 피르스트를 등정한다.

방송 중 구매자 전원에게 이탈리아 베니스 곤돌라 탑승 옵션을 제공하며,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PRE-LDF PAY’ 금액권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20명(팀당 2명)에게는 노랑풍선이 운영하는 서울 시티투어 버스 이용권을 지급한다. 독실을 사용하는 고객 가운데 출발일별 선착순 4명을 선정해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