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2일 방송 PV 33만뷰, 예약자 천명
철원‧양구 버스 트레킹 상품도 특가 판매 중

하나투어가 강원도 소도시 여행 기획전 ‘놀러와 강원 - 안녕, SODOSI’ 인제·화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이 전체 페이지 조회수(PV) 약 33만뷰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하나투어는 8월24일과 31일 하나투어 라이브 커머스 ‘하나LIVE’를 통해 강원도 인제와 화천을 중심으로 한 1박 숙박과 지역 관광지 입장권이 포함된 티켓텔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였다. 게스트로 출연한 예능인 김민기-홍윤화 부부의 재치 있는 입담을 더한 상품 소개로 전체 페이지 조회수 33만뷰, 전체 예약 인원 약 1,000명을 달성했다.

하나투어가 ‘놀러와 강원 - 안녕, SODOSI’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 하나투어 
하나투어가 ‘놀러와 강원 - 안녕, SODOSI’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 하나투어 

하나투어는 이번 기획전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철원과 양구를 테마로 걷기 여행 트렌드를 반영한 버스 트레킹 패키지도 판매하고 있다. ‘양구 당일여행’은 DMZ 펀치볼 둘레길과 한반도섬&파로호꽃섬, 박수근 미술관 등 자연친화적 여행 일정이며, ‘철원 당일여행’은 한탄강 주상절리길 트레킹과 은하수교, 노동당사 등을 방문한다. 출발일 기준 철원은 17일과 25일, 양구는 18일과 24일 특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 기획전은 하나투어와 강원도, 강원도관광재단이 함께 특정지역에 편중된 관광수요를 분산시켜 고른 지역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인제, 화천, 철원, 양구 등 강원도 소도시 관광 상품을 기획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