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13개 여행사와 지역별 인기 숙소 프로모션
최대 10만원 할인…선착순 8천명에게 3만원 쿠폰

G마켓이 ‘축제가는 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야놀자, 여기어때, 웹투어 등 13개 여행사와 함께 지역별 인기 숙소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9월30일까지 프로모션을 통해 기본 3만원 할인쿠폰에 G마켓 단독 혜택으로 2만원 중복쿠폰을 추가 제공하며, 최대 2만원 할인되는 10% 삼성/하나/BC카드 할인과 3만원 감사쿠폰까지 더해 최대 1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마켓이 9월30일까지 '축제 가는 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본 쿠폰에 중복 및 감사 쿠폰을 더하면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G마켓 
G마켓이 9월30일까지 '축제 가는 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본 쿠폰에 중복 및 감사 쿠폰을 더하면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G마켓 

대표 숙소는 야외 온수풀이 있는 ▲체스턴스톤스, 애견동반이 가능한 속초 ▲소노벨 비발디파크, 부산의 호캉스 성지인 ▲파크 하얏트 부산을 비롯해 ▲스카이베이 경포 ▲하이원리조트 ▲휘닉스평창 리조트 등이 있다.

할인은 ‘숙박할인’ 스티커가 붙은 숙소를 대상으로 하며 자세한 사항은 G마켓에서 ‘축제가는 달’ 검색시 확인 가능하다. 기본 할인쿠폰은 국내관광 활성화의 일환으로 한국관광공사와 연계해 선착순 8,0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오전 10시부터 발급된다. 할인쿠폰을 적용한 입실 가능 기간은 오는 10월31일까지다. 지마켓 이주철 전략사업본부장은 “국내 지역 축제를 비롯한 관광의 활성화를 위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가을 전국 축제와 기간도 확인 가능하다. 강릉 커피축제, 임실 N치즈축제, 포항 국제불빛축제, 수원 화성문화제, 횡성 한우축제, 시흥 갯골축제, 서산 해미읍성축제, 진안 홍삼축제, 광안리 어방축제, 금산 인삼축제 등 다양하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