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투어, 몰디브 및 칸쿤 대상으로 허니문 기획전
오젠 라이프 마두‧오블루 샹겔리‧하얏트 지바 등
왕복 차량 서비스 및 스파‧익스커션‧스냅 등 지원

웹투어가 많은 신혼부부들이 찾았던 몰디브와 칸쿤을 대상으로 허니문 기획전을 선보인다.

몰디브에서는 5성급의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6곳이 포함된 허니문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몰디브 허니문 패키지 여행상품에는 공항과 호텔을 왕복하는 안전한 픽업 서비스, 리조트 별 익스커션과 스파 프로모션을 공통적으로 제공한다.

‘오젠 라이프 마두’는 5성급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로 에메랄드 빛의 해변이 리조트를 품고 있다. 리조트에서 보이는 수평선 밑으로 깨끗한 대형 산호와 이국적인 해양생물이 가득해 더욱 매혹적이다. 리조트를 거쳐 간 많은 신혼부부들의 후기에서 찬사가 쏟아지는 걸 보면 알 수 있다.

‘오블루 샹겔리’는 5성급 앳모스피러 그룹 계열의 리조트로 말레 아톨에 유일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밀플랜을 보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2018년에 오픈한 럭셔리 리조트로서 합리적인 가격과 깔끔한 인테리어로 낭만으로 가득한 신혼여행을 꿈꾸는 신혼부부들에게 추천하는 곳이다.

마지막으로 ‘오블루 헬렝겔리’는 환상적인 바다 전망을 자랑하는 럭셔리 리조트로 다양한 산호군과 어군을 볼 수 있는 곳에 위치한다.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풍경 속으로 직접 뛰어들 수 있는 다이빙 포인트를 가지고 있어 익사이팅한 경험을 중시하는 예비신혼부부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웹투어가 칸쿤과 몰디브 지역 상품을 대상으로 허니문 기획전을 진행한다  / 웹투어 
웹투어가 칸쿤과 몰디브 지역 상품을 대상으로 허니문 기획전을 진행한다  / 웹투어 

칸쿤은 멕시코에 자리하고 있는 휴양지로 청정한 카리브해와 초호화 럭셔리 리조트가 어우려져 몰디브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한,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된 쇼핑몰도 있다. 이번에 준비한 상품은 4가지다. 그중 ‘하얏트 지바’와 ‘하얏트 지라라’는 칸쿤 내 호텔 존 중심에 위치한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다. 멕시코의 멋이 느껴지는 리조트 분위기와 전 객실 테라스에서 카리브해의 멋진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리조트에서는 다양한 맛으로 무장한 레스토랑과 매일 밤마다 열리는 라이브 및 문화 행사를 즐길 수도 있다.

‘시크릿 더 바인’ 리조트는 칸쿤 국제공항에서 약 2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짧은 거리만큼 편안한 휴식을 위한 신혼부부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선사하는 것으로 명성이 자자하다. 우아한 분위기를 갖춘 다섯 곳의 고급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으며, 투숙객들은 예약하지 않고도 방문할 수 언제든 방문할 수 있다. 골프 코스 역시 이용 가능하다. 세계적인 골퍼 ‘그렉 노먼’이 직접 디자인한 18홀 코스다.

한편 칸쿤 허니문 여행 상품에도 몰디브와 마찬가지로 공항에서 호텔까지 안전을 책임지는 왕복 차량 픽업 서비스를 지원한다. 또한 허니문의 추억을 사진에 남길 수 있도록 전문 사진가가 촬영하는 스냅 촬영 서비스도 포함되어 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