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현대홈쇼핑 통해 상품 판매
버스 패키지와 에어카텔 상품으로 구성

노랑풍선이 현대홈쇼핑 플러스샵을 통해 제주도 버스 패키지와 에어카텔 상품을 판매한다 / 노랑풍선
노랑풍선이 현대홈쇼핑 플러스샵을 통해 제주도 버스 패키지와 에어카텔 상품을 판매한다 / 노랑풍선

노랑풍선이 18일 현대홈쇼핑 플러스샵을 통해 MZ세대와 시니어 세대를 아우르는 제주도 버스 패키지에어카텔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상품을 통해 가성비와 가심비가 중요한 MZ세대와 편리함과 알찬 여행을 바라는 시니어 세대 모두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9월23일부터 12월29일까지 출발하며, 3박4일 동안 버스를 타고 제주도의 주요 관광지를 돌아보는 버스 패키지와 항공‧호텔‧렌터카가 포함된 자유여행으로 구성했다. 방송을 통한 예약자 중 5명을 추첨해 신신호텔 무료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버스 패키지는 공항과 인접한 신신호텔에서 숙박하고, 제주 3대 폭포 중 하나인 천제연폭포와 카멜리아힐, 송악산 둘레길 새별오름 등 제주도 명소를 방문한다. 또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승마 체험과 여행 후 피로를 풀어줄 족욕 체험도 포함됐다. 자유여행은 호텔 위치에 구애받지 않고 일정을 계획할 수 있다. 신신호텔 서귀포점, 월드컵점, 천지연점 중 한 곳을 선택하면 된다. 렌터카와 여행자 보험을 포함해 패키지여행처럼 편안한 이동과 안전을 보장한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