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설렘 프로젝트 ‘#하나만맡아도설레’
우디향의 룸‧시트러스 계열 패브릭 스프레이

하나투어가 향기 브랜드 페일블루닷과 협업해 한정판 ‘런던&이비자 향기 어메니티 세트’를 선보였다 / 하나투어 
하나투어가 향기 브랜드 페일블루닷과 협업해 한정판 ‘런던&이비자 향기 어메니티 세트’를 선보였다 / 하나투어 

하나투어가 런던과 이비자의 향기를 담은 어메니티를 출시했다. 일상에서 여행지의 향기와 설렘이 그리운 고객들을 위해 여행을 향으로 기록하는 향기 브랜드 페일블루닷과 협업해 한정판 ‘런던&이비자 향기 어메니티 세트’를 선보인다.

하나투어는 2021년부터 일상에서 여행의 설렘을 전하고자 설렘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첫 번째 설렘 프로젝트 ‘#하나만들어도설레’를 통해 음원을 발표한 데에 이어 올해는 두 번째 설렘 프로젝트로 ‘#하나만맡아도설레’를 진행한다. 뿌리는 순간 여행지의 향이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잊고 있던 여행의 추억과 설렘을 상기시키고, 코로나 이후 쌓인 여행에 대한 고객들의 갈증을 달래 주고자 했다.

향기 어메니티 세트는 영국 런던과 스페인 이비자 여행의 설렘을 플레이리스트로 전한 #하나만들어도설레와 같이 두 여행지를 모티브로 룸 스프레이와 패브릭 스프레이로 구성했다. ▲런던향 룸 스프레이는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런던의 대표 관광지 빅벤 시계탑의 감성과 분위기를 차분한 발사믹 우디 계열 향기로 풀어냈다. ▲이비자향 패브릭 스프레이는 흥겨운 클럽 파티로 MZ세대들의 워너비 여행지가 된 스페인 이비자만의 경쾌하고 밝은 느낌을 상큼한 프루티 시트러스 계열 향기로 담아냈다.

하나투어 유튜브에 공개되어 있는 음원과 ‘향기 어메니티 세트’를 함께 즐겨보는 것도 추천한다. 청각과 후각을 만족시키는 플레이리스트와 향기가 여행지의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기 충분하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향수로 개성을 표현하는 MZ세대 트렌드와 여행지에서 느꼈던 향이 여행의 설렘을 상기시킨다는 점에서 착안해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한 것”이라며 “MZ세대 여행 트렌드에 맞춘 이색적인 마케팅 활동과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