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항공, 부산-하노이 골프 인스펙션 실시
하노이 인근 골프장 둘러보고 라운드까지 경험

비엣젯항공이 영남 지역 주요 골프 여행사를 대상으로 부산-하노이 골프 인스펙션 투어를 진행했다 / 비엣젯항공
비엣젯항공이 영남 지역 주요 골프 여행사를 대상으로 부산-하노이 골프 인스펙션 투어를 진행했다 / 비엣젯항공

비엣젯항공이 9월16일부터 19일까지 영남 지역 주요 골프 여행사를 대상으로 ‘비엣젯항공 부산-하노이 골프 인스펙션 투어’를 진행했다.

이번 팸투어는 올해 동계 기간 해외 골프 시장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경쟁력 있는 골프 상품 개발을 위해 실시됐다. 인스펙션 투어를 협찬한 투어123을 비롯해 골프닷컴, 골프스토리 등 부산‧대구‧울산 지역 골프 여행사 대표 18명이 참가했다. 참가자들은 하노이 인근지역의 명문 골프장인 롱비엔 골프클럽과 스톤밸리 골프클럽, 레전드 힐 골프클럽 등을 둘러보고 탕란 골프클럽, 치린스타 골프클럽에서 직접 라운딩을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근 입국 전 코로나19 음성 확인서 제출 의무 폐지로 해외 골프 투어 또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어 이번 투어는 하노이의 골프장 시설을 직접 체험하는 좋은 기회가 됐다.

한편, 비엣젯항공은 부산-하노이 노선을 주7회 운항 중이다. 김해공항에서 오전 8시5분에 출발해 하노이 노이바이 국제공항에 오전 10시30분에 도착하고, 귀국 편은 하노이 공항에서 오전 1시에 출발해 오전 7시에 부산 공항에 도착하는 스케줄을 제공하고 있다.

키워드

#비엣젯항공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