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상담원 채팅 및 숙박 시설 견적 서비스 개선

익스피디아 그룹이 제휴 여행사들을 위한 신규 서비스를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한 서비스는 실시간 상담원 채팅(Live Agent Chat)과 숙박 시설 견적 서비스로 모든 익스피디아TAAP 제휴 여행사라면 이용 가능하다.

실시간 상담원 채팅 서비스는 예약과 관련된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함으로써 업무 효율성을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미국과 캐나다에서 호주, 벨기에, 아일랜드, 네덜란드, 뉴질랜드, 필리핀, 싱가포르, 영국 등으로 확대됐다. 아직 한국 서비스 일정은 미정이지만 익스피디아TAAP은 가까운 시일 내 우리나라를 포함한 다른 국가에도 현지 언어로 소통이 가능한 채팅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견적 서비스는 한층 개선됐다. 여행사들은 생성된 견적에 제목을 붙이거나 저장, 재검토, 수정 등을 자유롭게 할 수 있고 바로 예약도 가능하다. 또한 모든 생성된 견적을 한 페이지에서 일괄적으로 확인, 비교하고 관리할 수 있게 됐다. 이외에도 익스피디아 그룹은 제휴 여행사가 SNS, 이메일, 온라인 배너 마케팅 등을 통해 잠재 손님에게 더 효율적으로 여행사와 상품을 홍보할 수 있도록 300개 이상의 맞춤형 이미지 템플릿을 제공한다. 익스피디아TAAP 로빈 로터 본부장은 “익스피디아TAAP은 여행사들이 손님에게 보다 나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