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44만명 축구 전문 ‘김진짜’ 동행 상품 출발확정
손흥민·김민재 출전 PL·UCL 관람하고 스타디움 투어도

하나투어가 유튜버 효과를 톡톡히 봤다. 구독자 44만명 축구 분석 유튜버 ‘김진짜’가 동행하는 영국 축구 여행상품이 출발을 확정하고 이달 31일 영국으로 떠난다.

영국 PL 직관 여행 8일 상품은 나폴리 김민재(11월2일 UEFA 챔피언스리그 리버풀전)와 토트넘 손흥민(11월7일 PL 리버풀전) 선수의 경기를 직접 보고, 여기에 김진짜 유튜버의 경기 분석이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어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 투어를 통해 그라운드와 락커룸, 프레스센터 등 경기장 곳곳을 둘러본다. 또 3일간 자유일정 및 런던 시내 관광도 경험할 수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출발일이 임박한 상황과 699만원이라는 고가 상품임에도 조기 예약 마감됐다”며 “대기인원이 출발 인원의 3배가 넘었을 정도로 스포츠 전문가 동행 여행의 가능성도 확인했다”고 평가했다. 하나투어는 스포츠 스타 매니지먼트 기업인 스포츠바이브와 협업해 이번 상품을 기획했으며, 앞으로도 여러 스포츠 전문가가 동행하는 여행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하나투어가 축구 전문 유튜버 김진짜와 함께하는 영국 축구 여행 상품의 10월31일 출발을 확정했다 / 하나투어
하나투어가 축구 전문 유튜버 김진짜와 함께하는 영국 축구 여행 상품의 10월31일 출발을 확정했다 / 하나투어

 

키워드

#하나투어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