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15일까지 미국·캐나다·유럽에서 적용
일본·싱가포르·태국 등에선 15% 추가 할인

허츠(Hertz)가 미국, 캐나다, 유럽에서 1일 요금 무료 행사를 진행한다. 12월15일까지 차량 예약 및 픽업할 수 있으며, 허츠를 통해 예약할 경우 예약 변경, 취소 수수료도 면제된다.

유럽에서는 벨기에·프랑스·독일·이탈리아·룩셈부르크·네덜란드·스페인 및 영국 등 허츠 유럽 직영 영업소에서 미드 사이즈(Mid-Size) 이상 등급 차량을 만 7일 이상 이용 시 1일 요금 무료 혜택을 적용하고, 미국과 캐나다에서는 풀 사이즈(Full-Size) 이상 등급 차량을 만 8일 이상 이용 시 1일 요금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아시아에서는 한국·일본·싱가포르·홍콩·말레이시아·태국·브루나이·필리핀 등에서 12월15일까지 7일 이상 렌터카 이용 시 15%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허츠는 무료 회원제 프로그램 ‘골드 플러스 리워즈(Gold Plus Rewards)’를 운영하고 있다. 회원 가입 시 회원 전용 할인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있으며, 차량 렌트 시 골드 회원 전용 카운터에서 바로 픽업 수속을 진행할 수 있다. 또 캐나다·유럽·호주·뉴질랜드에서는 배우자에 대한 추가 운전자 등록비용도 면제된다.

허츠(Hertz)가 미국, 캐나다 및 유럽에서 1일 요금 무료 행사를 12월15일까지 진행한다 / 허츠
허츠(Hertz)가 미국, 캐나다 및 유럽에서 1일 요금 무료 행사를 12월15일까지 진행한다 / 허츠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