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지, 사이판 PIC 리조트 패키지 선봬
11월~3월 주7일 오전 출발 일정으로 구성

 여행이지가 겨울방학 가족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사이판 PIC 리조트 골드카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 여행이지
여행이지가 겨울방학 가족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사이판 PIC 리조트 골드카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 여행이지

교원투어의 여행이지가 겨울방학 가족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사이판 PIC 리조트 골드카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사이판은 4시간의 짧은 비행과 백신 2차 접종 완료 보호자 동반 시 만 18세 미만 미접종자 무격리 입국이 가능해 가족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 사이판 PIC 리조트 골드카드 패키지 상품은 11월부터 3월까지 주7일 출발해 연말연시와 방학 시즌에 맞춰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여행일정은 4·5·6일 세 가지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시아나항공과 제주항공, 티웨이항공을 이용하기 때문에 편안한 이동이 가능하다. 또 사이판으로 갈 때는 오전 출발 항공편을, 한국으로 귀국할 때는 오후 출발 항공편으로 구성해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사이판 PIC 리조트는 사이판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를 보유한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다. 40여 가지 액티비티와 ▲인공 파도 서핑 ▲워터 슬라이드 ▲키즈풀 ▲유수풀 등 남녀노소를 위한 부대시설도 갖췄다. 또 사이판 문화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아동을 위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골드카드를 제공한다. 골든카드로 리조트 내 레스토랑에서 자유롭게 전 일정 모든 식사가 가능하며, 부대시설 또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부이바 맥주버켓(맥주, 소다, 치킨윙, 감자튀김) 서비스 추가 증정과 디럭스룸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도 있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가족 여행지로 인기 높은 사이판에서 고객들의 편안하고 즐거운 경험을 위해 이번 패키지 상품을 마련했다”며 “사이판 PIC 리조트에서 힐링하는 가족여행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