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뉴질랜드 연계 여행상품 예약률 +483%
사전 예약자 및 단체 팀 대상 최대 50만원 할인

하나투어가 ‘IF YOU SEEK(뉴질랜드, 당신이 찾던 곳)’ 기획전을 진행한다 / 하나투어 
하나투어가 ‘IF YOU SEEK(뉴질랜드, 당신이 찾던 곳)’ 기획전을 진행한다 / 하나투어 

하나투어가 뉴질랜드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뉴질랜드관광청이 전개하는 글로벌 캠페인 ‘IF YOU SEEK(뉴질랜드, 당신이 찾던 곳)’과 동명으로 기획됐다.

뉴질랜드는 10월20일부터 영문 백신 접종 발급서 및 코로나 음성 영문 확인서 필요 없이 뉴질랜드 전자 여행 허가(NZeTA)와 입국 카드 작성만으로 입국이 가능하다. 이에 따른 영향으로 하나투어 뉴질랜드 및 연계 상품 11월 예약(11월18일 기준)이 8월 대비 약 48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하나투어는 11월부터 2월까지 여행 성수기로 꼽히는 뉴질랜드 여행을 모아 ‘뉴질랜드, 당신이 찾던 곳’ 기획전을 준비했다. 기획전 대표 상품인 ‘뉴질랜드 남북섬 핵심 일주 8일/9일’은 도시와 자연이 어우러진 뉴질랜드 북섬에서 번지점프, 와이토모 반딧불 동굴 체험, 온천 투어 등 다양한 액티비티 체험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남섬에서 영화 ‘반지의 제왕’ 촬영지, 대자연의 신비 피오르드 지형의 밀포드 사운드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는 등 광활하고 이국적인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관광지로 가득하다. 블루마운틴, 본다이비치, 오페라 하우스, 하버 크루즈 등 관광객들에게 사랑받는 시드니 관광지까지 둘러볼 수 있는 ‘호주 시드니, 뉴질랜드 남북섬 10일/12일’ 상품도 있다.

한편 하나투어는 뉴질랜드 및 호주 시드니 베스트셀러 상품 사전 예약자 대상으로 최대 20만원 할인, 팀당 최대 50만원 할인이 가능한 다다익선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