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우수 대리점 관계자 70여명 초청
판매 장려금 및 비자 접수 대행 등 지원

모두투어가 지난 23일 우수 대리점 관계자 70여 명을 초대한 가운데 사우디아라비아 신상품 설명회를 진행했다 / 모두투어 
모두투어가 지난 23일 우수 대리점 관계자 70여 명을 초대한 가운데 사우디아라비아 신상품 설명회를 진행했다 / 모두투어 

모두투어가 사우디아라비아 여행상품에 힘을 준다. 모두투어는 지난 23일 전국 우수 대리점을 대상으로 사우디아라비아 신상품 설명회를 진행했다.

이날 설명회는 70여 명의 대리점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모두투어 조재광 상품본부장을 비롯해 현지답사를 통해 ‘컨셉투어’ 상품 기획에 참여한 박지훈 여행 도슨트, 사우디아라비아관광청 이재숙 지사장과 사우디아항공 관계자 등이 상품 및 여행지, 항공 스케줄과 지원책 등에 대해 소개했다.

모두투어 상품 기획 담당자는 “모두투어의 사우디아라비아 상품은 기존의 6일 패턴과는 달리 사우디아라비아의 핵심 관광지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8일 일정으로 기획했다”며 “상품 판매 활성화를 위해 킹덤타워 전망대, 엣지오드더월드 투어 등의 다양한 특전을 포함시켰고 전국 대리점에는 판매 장려 지원금과 비자 접수 대행 서비스 등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이날 럭키드로우 이벤트 행운의 주인공은 이상훈 모두투어 베스트 파트너 대리점 팀장에게 돌아갔다. 이상훈 팀장은 “사우디아라비아는 직접 가본 적이 없고 익숙한 지역이 아니라 고객 응대에 어려움이 있었는데 이번 설명회를 통해 해당 지역과 새로운 상품을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이 됐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