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ITC가 엔터테인먼트 기업 하이브의 오리지널 콘텐츠 '인더숲 BTS편'에 등장한 평창 촬영지 투어 상품을 론칭했다 / 하나투어ITC
하나투어ITC가 엔터테인먼트 기업 하이브의 오리지널 콘텐츠 '인더숲 BTS편'에 등장한 평창 촬영지 투어 상품을 론칭했다 / 하나투어ITC

하나투어ITC가 BTS 팬을 위한 평창 여행상품을 선보였다. 엔터테인먼트 기업 하이브의 오리지널 콘텐츠 '인더숲(IN THE SOOP) BTS편 평창' 촬영지 투어 상품을 론칭했다.

이번 상품은 인더숲 BTS편 평창 촬영지 관람과 휘닉스 평창 1박이 포함된 ‘인더숲 스테이'와 당일 버스여행 상품 '원데이 버스투어' 두 가지다. 인더숲 스테이는 휘닉스 평창 인더숲 전용 객실 1박 및 전용 웰컴 기프트와 스페셜 포토카드를 기본 제공하며, 인더숲 BTS편 평창 촬영지 투어는 사전 예약을 통해 선택 가능하다. 원데이 버스투어는 숙박 부담 없이 하루 동안 인더숲 BTS편 평창 촬영지와 봄날 뮤직비디오 촬영지인 양주 일영역까지 방문할 수 있다. 서울-평창 왕복 교통(단체버스)을 제공하며, 예약 고객 대상 인더숲 공식 상품인 발매트를 증정한다. 매주 월·토요일(주2회) 출발하며, 지난 11월18일 미국, 일본 등 해외 팬들이 다수 참여한 한 첫 팀이 출발했다. 

하나투어ITC 관계자는 "K-팝과 K-문화, 한국을 사랑하는 모두에게 시간과 거리에 대한 부담은 줄이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하나투어ITC 단독 원데이 버스투어 상품을 기획하게 된 것"이라며 “내국인뿐 아니라, 주한외국인과 인바운드 관광객을 대상으로 상품을 확장할 준비 중에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인더숲(IN THE SOOP)’은 숲에서 여유와 힐링을 즐기는 아티스트들의 '일상과 휴식 그 사이'를 담은 하이브의 오리지널 콘텐츠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