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하나카드 1월31일까지 이벤트
청구할인 및 공항 라운지 이용권 증정 등

                        하나투어와 하나카드가 내년 1월31일까지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 하나투어 
                        하나투어와 하나카드가 내년 1월31일까지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 하나투어 

하나투어와 하나카드가 내년 1월31일까지 여행자를 위한 할인 이벤트 '여행은 여기서 하나봐'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1월17일 양사의 MOU 체결을 기념해 마련됐다. 하나투어 홈페이지 및 전국 공식인증예약센터를 통해 국내외 여행상품을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청구할인, 캐시백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12월30일까지 선착순으로 금액별 청구할인이 가능하다. 100만원당 7만원이 적용되며, 300만원 이상 결제한다면 최대치인 21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1월31일까지는 하나카드 신규 발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Multi Global 카드’와 ‘슈퍼쇼퍼카드’ 신규 발급 후 14만원 이상의 여행상품을 결제한 뒤 이벤트에 응모하면 캐시백 14만원을 제공한다. 12월26일까지 하나카드의 해외여행 특화 카드 ‘트래블로그', 'VIVA X', 'VIVA G'로 50만원 이상 온라인 결제 후 응모한 선착순 500명에게는 공항 라운지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하나카드로 항공권 결제 시 최대 10% 할인, 하나투어 일본, 태국, 베트남 여행상품 이용 고객이라면 현지에서 하나카드 사용 시 최대 4만원 하나머니 추가 적립도 가능하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하나투어와 하나카드는 전략적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차별화된 여행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향후에도 양사간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