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15일 토파스 발권 프로모션 시상식
비즈니스석 최다 발권사는 인터파크투어

필리핀항공이 12월15일 토파스와 공동으로 발권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사진은 서울사무소 시상식 / 필리핀항공
필리핀항공이 12월15일 토파스와 공동으로 발권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사진은 서울사무소 시상식 / 필리핀항공

필리핀항공과 토파스가 공동으로 진행한 발권 프로모션에서 트립닷컴, 모두투어, 마이리얼트립이 차례로 전 노선 최대 발권 여행사에 이름을 올렸다. 

필리핀항공은 12월15일 발권 프로모션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번 발권 콘테스트는 10월11일부터 11월18일까지 6주간 인천과 부산 출발 클락 노선 취항을 기념하고, 전 노선 BSP 발권을 증대하기 위해 진행됐다. 전 노선 최다 발권 여행사로는 트립닷컴, 모두투어, 마이리얼트립이 차례로 선정됐으며, 비즈니스 클래스 최다 발권 여행사는 인터파크와 하나투어 순으로 상위권을 차지했다. 경품으로는 인천-클락 왕복 항공권, 외식상품권 등을 지급했다. 부산-클락 신규 취항을 기념해 부산·경상 소재 여행사 중 최다 발권 대리점에 대한 시상도 별도로 진행했다. 수상한 ㈜엠트코여행사에는 부산-클락 왕복 항공권을 선물했다. 

한편 필리핀항공은 현재 마닐라와 클락 노선을 운항 중이며, 오는 1월19일부터 칼리보(보라카이) 노선 운항을 재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