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여행 좌석 확보, 내 자리 특별전'
동남아·미주·유럽·일본 등 지역별 테마상품

노랑풍선이 항공좌석 대기 없이 100% 예약 가능한 '여행 좌석 확보, 내 자리 특별전'을 개최한다 / 노랑풍선
노랑풍선이 항공좌석 대기 없이 100% 예약 가능한 '여행 좌석 확보, 내 자리 특별전'을 개최한다 / 노랑풍선

여행상품 출발에 대한 걱정을 덜었다. 노랑풍선이 ‘여행 좌석 100% 확보, 내 자리 특별전’을 개최한다.

고객이 여행 준비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노랑풍선이 항공 좌석을 미리 확보했다. 항공 좌석 대기 없이 무조건 예약이 가능해 여행을 일찌감치 효율적으로 계획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동남아 ▲타이완 ▲남태평양 ▲미주 ▲유럽 ▲일본 등 지역별 테마상품을 모았다. 

'튀르키예 일주 9일' 상품은 에어프레미아 단독 전세기로 준비했다. 튀르키예 주요 도시는 물론 개별여행으로 가기 힘든 소도시까지 9일 일정에 담았다. 

싱가포르에서는 관광에 휴양을 더했다. ‘싱가포르 NO쇼핑+1일자유 5일/6일’ 상품은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에어프레미아 등 다양한 국적기 좌석을 3월31일까지 확보했고, 센토사섬에 위치한 4성급 빌리지 호텔에서 머문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모객부족으로 인한 예약 취소를 걱정하는 고객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며 "항공좌석이 부족해 대기를 해야 한다는 걱정 없이 원하는 기간에 예약하고 떠날 수 있는 상품을 준비해 고객의 편안한 여행을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