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단거리 인기 지역 주말여행 기획전
인기상품·온천여행·테마파크 등 테마별 구분

              노랑풍선이 주말여행 기획전 '주말, 쉬면 뭐하니?'를 오픈했다고 1월13일 밝혔다 / 노랑풍선
              노랑풍선이 주말여행 기획전 '주말, 쉬면 뭐하니?'를 오픈했다고 1월13일 밝혔다 / 노랑풍선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지만 시간이 부족하다. 노랑풍선이 학생과 직장인을 위한 주말여행 기획전 '주말, 쉬면 뭐하니?'를 오픈했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일본, 타이완, 다낭, 제주 등 비행시간이 최대 5시간을 넘지 않는 단거리 인기지역 상품을 모았다. ▲노랑풍선의 각 지역 담당자(MD)가 강력 추천하는 ‘인기상품’ ▲따뜻하고 건강하게 힐링하는 ‘온천여행’ ▲아이와 어른이 함께 만족할 수 있는 ‘테마파크’ ▲자유여행족을 위한 ‘베스트호텔’ 등 테마별로 카테고리를 구분해 편의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가볍고 알차게 다녀올 수 있는 짧은 일정으로 엄선했다. 노랑풍선 MD 추천 인기상품 중 ‘타이완 4일’은 대표 야시장을 비롯해 화롄, 칠성담, 예류, 스펀, 지우펀 등 필수 여행지를 방문하고, 아시아나항공과 특급호텔 숙박을 포함했다. '다낭/호이안 4일’ 상품은 관광과 휴양이 동시에 가능하다. 베트남 최대 테마파크인 바나힐과 골든브릿지, 호이안 올드타운을 둘러보고 전신마사지와 미케비치에서의 자유시간도 즐길 수 있다. ‘도쿄 3일’ 상품은 디즈니랜드와 온천호텔을 포함해 가족여행객을 겨냥한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