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초여행, 트레킹 피크 상품 기획전 진행
김미곤 대장과 임자체‧피상피크 등 등반

                혜초여행이 산악인 김미곤과 함께하는 트레킹 피크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 혜초여행
                혜초여행이 산악인 김미곤과 함께하는 트레킹 피크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 혜초여행

혜초여행이 산악인 김미곤과 함께하는 트레킹 피크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김미곤 대장은 1998년 알프스 3대 북벽 등반을 시작으로 고산 등반을 시작했으며, 2001년 히말라야 초오유 등정, 2007년 로체, 에베레스트 연속 등정에 이어 2018년 낭가파르바트를 등정하며 한국인 중 6번째로 히말라야 14좌 완등에 성공했다. 현재도 고산 등반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이번 기획전은 김미곤 대장과 함께 네팔등산협회에서 지정한 5,500m~7,000m 높이의 트레킹 피크를 등반하는 상품으로 구성했다. 쿰부 지역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임자체(6,189m) 및 로부체(6,119m)를 등반하는 일정과 안나푸르나 지역의 대표 트레킹 피크인 피상피크(6,091m)및 나르푸 캉라패스를 등반하는 일정이다.

혜초여행의 관계자는 “김미곤 대장의 히말라야에 대한 지식과 기술을 전수받는 상품으로 히말라야에 꿈과 열망을 가진 여행객에게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등반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설명회와 참가자 사전 미팅을 진행하며, 안전한 등반을 위한 사전 훈련을 실시한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