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2023 여행 트렌드 기획전' 오픈
로컬·가성비 등 키워드, 패키지 장점↑

노랑풍선이 다양한 고객 취향을 반영한 '2023 여행 트렌드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1월31일 밝혔다 / 노랑풍선
노랑풍선이 다양한 고객 취향을 반영한 '2023 여행 트렌드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1월31일 밝혔다 / 노랑풍선

노랑풍선이 다양한 고객 취향을 담은 '2023 여행 트렌드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1월31일 밝혔다. 

2023 여행 트렌드 기획전은 ▲LOCAL ▲가성비 UP ▲한나라 ONLY ▲촬영지 Addicted 등으로 키워드를 구분했다. 노랑풍선은 "본격적인 엔데믹 전환에 대한 기대감과 함께 해외여행에 대한 예약 문의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기존 패키지 여행상품의 장점은 극대화하고 단점은 보완해 상품의 질을 끌어 올렸다"고 설명했다. 

‘오사카 3일’ 상품은 오사카를 비롯해 아름다운 야경을 가진 고베, 일본 전통문화가 살아 숨쉬는 교토를 모두 포함했다. 오사카 번화가에 위치한 프리미엄급 온천호텔에서 숙박하고 쇼핑과 맛집탐방을 하며, 관광명소와 로컬 핫플레이스를 함께 둘러볼 수 있도록 일정을 구성했다. ‘보라카이 4/5/6일’ 상품은 전 일정 화이트비치 중심부에 위치한 5성급 헤난가든 리조트에서 숙박한다. 무동력 돛단배 탑승 및 다이빙 강습, 전신 마사지를 포함하며 아일랜드 호핑투어, 계곡에서 즐기는 튜브 트래킹 등의 선택 관광도 준비했다. 이외에도 9일 동안 터키를 오롯이 둘러보는 '튀르키예(터키) 일주 9일', 최근 여행 프로그램에 자주 등장한 베트남 '다낭/호이안 4일’ 상품 등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 기획전에서는 패키지 상품 외에도 항공권, 호텔, 투어&액티비티 등 다양한 상품 정보와 우리은행 환율우대쿠폰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