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 중시하며 한국적인 여행지 안내"
'내 생애 꼭 가봐야 할 여행지'가 테마

노랑풍선이 국내여행 하이엔드 브랜드 '순우리여행'을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 노랑풍선
노랑풍선이 국내여행 하이엔드 브랜드 '순우리여행'을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 노랑풍선

노랑풍선이 럭셔리한 국내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국내여행 하이엔드 브랜드 ‘순우리여행’을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순우리여행이라는 브랜드는 ‘우리’라는 친근한 단어 사용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중시하며, 순수하고 온전한 한국적인 여행지를 안내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지난해 11월 노랑풍선 사내공모를 통해 최종 선정된 이름이기도 하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순우리여행’ 브랜드 론칭을 기점으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상품의 질을 향상시켜 국내 여행 시장에도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상품은 ▲서해안권(고창·신안·목포·보성 등) ▲동해안권(안동·포항·경주·부산 등) ▲한려수도권(통영·거제·여수·순천 등) 등을 대상으로 계절의 제약 없이 언제든지 떠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내 생애 꼭 가봐야 할 한국 여행지’라는 부제 하에 총 4가지 테마로 선보였는데, 노랑풍선에 따르면 기존 유사 상품과 비교했을 때 예약이 전년 대비 약 60% 가량 증가했으며 4월 상품 선예약도 이어지는 중이다. 전 일정 27인승 리무진 버스 탑승, 각 지역별 유명 관광지 및 필수 코스 방문, 고품격 호텔 숙박, 별미식(멸치쌈밥, 꼬막정식, 회정식 등)을 포함했다. 각 상품별 출발 가능 인원을 최소 12~16명으로 낮춰 단체 및 소규모 행사 진행도 가능하다.

노랑풍선은 향후 순우리여행 상품 라인업을 기차여행 및 섬 여행 등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며, 2월 중으로 고객 만족도가 높았던 기존 제주지역 상품을 선별, 순우리여행 신상품으로 다시 선보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