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지, 3월31일 다낭서 '제1회 아마추어 골프대회'
신페리오 방식…2,000만원 상당의 시상품 및 만찬행사

교원투어의 여행전문브랜드 ‘여행이지’가 순수 아마추어를 위한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대회는 오는 3월31일 베트남 다낭의 호이아나 쇼어스 골프클럽에서 열리며, 연습 라운드와 본선 라운드로 진행될 예정이다. 대회가 열리는 호이아나 쇼어스 골프클럽은 2020년 세계 100대 골프장에 선정된 명문 구장으로, 작은 스코틀랜드를 옮겨 놓은 듯한 링크스 코스를 갖추고 있다. 

여행이지가 3월31일 베트남 다낭의 호이아나 쇼어스 골프클럽에서 ‘제1회 여행이지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 여행이지 
여행이지가 3월31일 베트남 다낭의 호이아나 쇼어스 골프클럽에서 ‘제1회 여행이지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 여행이지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아마추어 골퍼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3월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에 걸쳐 인천과 부산에서 출발한다.

여행이지는 총 2,000만원 상당의 다양한 시상품과 이벤트, 만찬 행사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대회 시상은 공정성을 위해 12개 홀에 개인 핸디캡을 부과해 순위를 매기는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한다. 우승자에게는 에어부산 동남아1인 항공권을, 준우승 메달리스트에는 다낭 뉴월드호텔 숙박권(2인, 3박)을 상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골프 대회를 마친 후 마지막 일정에는 다낭 빈펄 남호이안CC에서 친선 라운드가 펼쳐지며 다낭 시내 관광도 함께 진행된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대회를 열어 많은 골퍼들과 함께 골프 문화의 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