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24일 ‘여행이지×엑스크루 일본 벚꽃 런트립’ 출발
2박3일간 러닝+관광…가이드 및 프로필 사진도 제공

여행이지가 여행·엑티비티 플랫폼 ‘엑스크루’와 일본으로 떠나는 러닝 투어를 선보였다 / 여행이지
여행이지가 여행·엑티비티 플랫폼 ‘엑스크루’와 일본으로 떠나는 러닝 투어를 선보였다 / 여행이지

교원투어 여행전문 브랜드 ‘여행이지’가 일본으로 떠나는 러닝 투어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상품은 여행·엑티비티 플랫폼 스타트업 ‘엑스크루’와 공동으로 만든 이색 투어 ‘여행이지×엑스크루 일본 벚꽃 런트립’으로 여행이지에서 단독 판매한다.

특히 이번 상품은 ‘연차 하루 쓰고 떠날 수 있는 직장인 러너들을 위한 특별한 해외여행’이라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2박3일간 일본의 관광 명소를 함께 달리며 러닝과 관광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또 전용 버스와 전담 러닝 여행 가이드 배정, 러닝 프로필 및 스케치 사진 제공 등 러닝 투어 특화 서비스로 차별화했다.

여행 일정은 1일차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만끽할 수 있는 노코시마섬 러닝 투어, 2일차 세계 최대 규모의 칼데라와 활화산 활동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나타다케 화구 러닝 투어, 3일차 아부라야마 시민의 숲 벚꽃 관광 등 다채로운 러닝 체험 코스로 구성됐다. 야간 벚꽃 러닝 투어와 온천마을 쿠로가와 온천힐링 등 이색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여행이지와 엑스크루는 3월24일 출발하는 ‘여행이지×엑스크루 일본 벚꽃 런트립’에 참여할 첫 크루를 모집한다. 접수는 3월10일까지다. 개인과 단체 관계없이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