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가정의 달 여행 다 가정' 기획전
동반인에 따른 맞춤형 여행지와 상품 추천

노랑풍선이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가정의 달 여행 다 가정'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 노랑풍선 

노랑풍선이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가정의 달 여행 다 가정'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세상에 하나뿐인 소울메이트 ▲자녀와 함께 떠나는 가족동반 ▲부모님을 모시고 떠나는 효도 여행 ▲엄마와 딸을 위한 모녀 맞춤 여행 ▲아버지와 함께 즐기기 좋은 골프여행 ▲형제 및 자매가 함께하는 여행 등 함께 떠나는 동반인유형에 따른 맞춤형 여행지와 테마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노랑풍선은 소울메이트와 함께 떠나기 좋은 상품으로 ‘코타키나발루 5/6일’을 추천했다. 전 일정 5성급 호텔인 ‘샹그릴라 탄중아루’에서 숙박하며 바다가 보이는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랜드마크인 사바주청사와 이슬람사원 등을 방문해 코타키나발루의 독특한 건축양식도 관람할 수 있도록 했다. 어린 자녀 동반 여행객에게는 ‘세부 리조트 4/5/6일’ 상품을 제안했다. 솔레아리조트에서 숙박하며 워터 슬라이드 및 대형 야외 인피티니 풀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디스커버리투어와 막탄성당, 막탄슈라인 등 막탄 시내 관광도 포함했다. 

이외에도 덴마크·노르웨이·스웨덴·핀란드를 방문하는 ‘북유럽 4국’,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다낭&호이안 4/5일’, 항공·호텔·픽업까지 준비된 ‘필리핀 클락 골프 5일’, 다채로운 야외 액티비티가 가능한 ‘라오스 5/6일’ 등 각기 다른 동반인 유형을 고려한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 기획전에서는 패키지여행뿐만 아니라 항공권, 호텔, 투어&티켓, 렌터카 등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예약 시스템을 마련하고 있으며 ▲우리은행 최대 60%환율우대쿠폰 ▲와이파이도시락 10%할인 ▲신라면세점 혜택 ▲제주관광공사 면세점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