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익여행사, 20~15% 할인가에 티켓 제공
KATA 회원사 대상, 일반 단체는 별도 문의

홍익여행사가  한국여행업협회(KATA) 회원사와 일반 단체고객에게 해운대 블루라인파크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
홍익여행사가 한국여행업협회(KATA) 회원사와 일반 단체고객에게 해운대 블루라인파크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 홍익여행사

홍익여행사가 한국여행업협회(KATA) 회원사와 일반 단체고객을 대상으로 해운대 블루라인파크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해운대 블루라인파크는 부산의 떠오르는 명소가 됐다. 버려진 옛 철길을 재활용해 연간 100만명 이상 찾는 인기 여행지로 변신했다. 철로를 따라 달리는 해변열차와 공중 모노레일 스카이캡슐이 대표 상품이다. 해변열차는 미포와 청사포를 거쳐 송정까지 총 6개 정거장 편도 4.8km 구간을 왕복 운행한다. 강렬한 원색의 해변열차가 푸른 바다와 도심을 가르며 달리는 모습이 인상적이며, 전 좌석을 바다 방향으로 배치해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스카이캡슐은 미포부터 청사포까지 약 25분간 운행한다. 지상 7~10m의 공중레일을 따라 달리며, 2인부터 4인까지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어 연인이나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다.

홍익여행사는 KATA 회원사가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예약시 주중 20%, 주말 15%의 특별 할인가를 제공한다. 여행사가 아닌 일반 단체의 경우 홍익여행사에 별도 문의하면 된다. 특별 할인가는 2023년 동안 상시 제공된다.

총판 대행을 맡은 홍익여행사 관계자는 “해운대 블루라인파크를 활용한 국내여행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국제관광도시 부산에 발맞춰 여행사가 많은 내외국인 여행객을 유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