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영어캠프, 7월22일부터 4주 진행
미국사립학교 수업 및 다양한 액티비티

사이판 여름 영어캠프 ‘와우영어캠프’는 미국사립학교에서 ESL 영어집중수업과 정규수업으로 진행된다 / 와우영어캠프 
사이판 여름 영어캠프 ‘와우영어캠프’는 미국사립학교에서 ESL 영어집중수업과 정규수업으로 진행된다 / 와우영어캠프 

사이판 여름 영어캠프 ‘와우영어캠프’가 7월22일부터 4주간 진행된다.

와우영어캠프는 2001년부터 사이판에서만 미국사립학교 조기유학과 영어캠프를 운영해온 업체다. 이번 프로그램은 정규 미국사립학교(International School)에서 ESL 영어집중수업과 정규수업으로 진행된다. 방과 후에도 영어전문 어학원에서 원어민과 함께 소그룹으로 다양한 주제에 관한 토론 및 커뮤니케이션 특별 보충 수업을 받는다. 방과 후에는 다양한 현장학습 및 견학 등 현지체험 프로그램을, 주말에는 인기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자녀만 참가할 경우 학생들은 최근 레노베이션을 마친 기숙사를 이용하며, 부모 동반 가족 캠프에 참가할 경우에는 취사가 가능한 고급 빌라 리조트를 이용하게 된다.

또한 현지 정규학교 개학에 맞춰 2주 이상 맞춤형으로 언제든 출발 가능한 가족연수 프로그램으로 정규수업 스쿨링과 PIC사이판 키즈클럽을 이용하는 프로그램도 준비됐다. PIC의 40여가지의 액티비티를 비롯해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1일3회 식사 가능한 골드카드를 포함하며 켄싱턴 호텔과 코랄 오션 리조트의 레스토랑 및 부대시설을 교차 이용할 수 있다.

와우영어캠프 2023년 여름방학 사이판영어캠프 참가 대상은 유치원부터 초등학교 및 중학교 2학년까지다. 4주캠프는 7월22일부터 8월19일까지, PIC스쿨링 영어캠프는 8월7일부터 9월8일까지며, 매주 1회 출발한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