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인천-후쿠오카·오사카·나리타 특가
숙소 40만원 쿠폰팩, 신규고객 10% 할인

라쿠텐트래블과 에어부산이 공동 프로모션 '우리 같이, 일본 여행'을 진행한다 / 라쿠텐트래블
라쿠텐트래블과 에어부산이 공동 프로모션 '우리 같이, 일본 여행'을 진행한다 / 라쿠텐트래블

일본 호텔 예약 플랫폼 라쿠텐 트래블(Rakuten Travel)과 에어부산이 손잡고 일본여행을 지원한다. 

'우리 같이, 일본 여행'은 에어부산이 항공권 특가, 라쿠텐 트래블이 숙박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공동 프로모션이다. 에어부산의 특가 항공권은 김해공항과 인천공항에서 각각 출발하는 후쿠오카, 오사카, 나리타(도쿄) 총 6개 노선이 대상으로, 판매 기간은 4월10일부터 4월17일까지며 탑승기간은 4월10일부터 7월20일까지다. 라쿠텐 트래블은 에어부산 항공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주간 숙박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10일 오전 11시부터 4월28일 오후 5시까지 총 40만원 상당의 쿠폰팩과 신규 이용자 10% 추가 할인 혜택을 중복 제공한다. 사용 기간은 5월과 9월 황금연휴 기간을 포함한 올해 10월10일까지다.

행사 기간 중 추첨을 통해 추가 혜택도 선물한다. 에어부산은 오는 17일까지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 중 총 2명을 추첨해 30만원 상당의 라쿠텐 트래블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라쿠텐 트래블은 오는 28일까지 숙박을 예약한 고객 중 총 2명에게 에어부산 일본 노선 무료 항공권(편도)을 지급한다.

한국 라쿠텐 트래블 김태광 마케팅 총괄은 “급증하고 있는 일본 여행 수요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의 항공권과 고품질의 숙소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도록 공동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에어부산과 라쿠텐 트래블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