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지 신규 브랜드 모델로 배우 손석구 발탁
‘여행에게 사랑받자’ TV CF 시작…이벤트도 풍성

교원투어 여행전문 브랜드 ‘여행이지’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배우 손석구를 발탁했다. 여행이지는 배우 손석구씨와 함께 여행이지의 취향 맞춤 큐레이션 서비스를 ‘여행에게 사랑받자’라는 콘셉트로 TV-CF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신규 광고에는 여행 동행자, 목적, 취향 등이 저마다 다른 만큼 취향 맞춤 큐레이션을 통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꼭 맞는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광고는 배우 손석구의 ‘나한테 좀 맞춰줄 순 없어?’라는 대사를 시작으로 여행이지의 취향 맞춤 큐레이션으로 많은 사람이 행복하게 여행하는 모습을 다양하게 그렸다. 이를 통해 쉽고 편리한 여행을 지향점으로 삼아 고객이 꿈꾸던 여행을 실현하고자 하는 여행이지의 브랜드 철학을 전달한다. 배우 손석구는 이번 TV CF ‘여행에게 사랑받자’ 편을 시작으로 앞으로 1년간 여행이지의 브랜드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여행이지가 배우 손석구씨를 신규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TV CF ‘여행에게 사랑받자’ 광고를 시작했다 / 여행이지 
여행이지가 배우 손석구씨를 신규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TV CF ‘여행에게 사랑받자’ 광고를 시작했다 / 여행이지 

여행이지는 신규 TV CF 온에어를 기념해 가로세로 낱말 퀴즈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을 담은 ‘여행이지 데이’ 기획전을 각각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다음달 18일까지 여행이지 CF 영상을 시청한 뒤 낱말 퀴즈 정답을 입력하면 된다. 여행이지는 퀴즈 정답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기획전은 ‘여행에게 매일, 더, 듬뿍 사랑받자’라는 주제로 ▲‘매일’ 손석구와 함께하는 체크인 이벤트(최대 100만 포인트 혜택) ▲‘더’ 매주 열리는 초특가 타임딜(최대 30만원 상품 할인) ▲‘듬뿍’ 삼성카드 결제일 할인 혜택(최대 21만원 혜택)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기획전은 6월18일까지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뛰어난 연기력을 바탕으로 기존의 틀에 얽매이지 않고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가는 배우 손석구의 이미지가 고객 개개인의 취향을 반영해 맞춤 여행을 제안하는 여행이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배우 손석구와 함께한 이번 신규 광고를 통해 취향 맞춤 큐레이션의 특징을 대중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