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31일 다낭 미케해변에 그랜드 오픈
234객실 규모, 루프톱바·풀 등 부대시설

베트남 다낭 미케해변에 첫 힐튼 가든 인 해변 호텔이 5월31일 오픈했다. 사진은 힐튼 가든 인 다낭 전경 / 힐튼 가든 인 다낭
베트남 다낭 미케해변에 첫 힐튼 가든 인 해변 호텔이 5월31일 오픈했다. 사진은 힐튼 가든 인 다낭 전경 / 힐튼 가든 인 다낭

힐튼 가든 인 다낭(Hilton Garden Inn Da Nang)이 5월31일 그랜드 오픈했다. 힐튼 가든 인 브랜드의 첫 해변 호텔이다. 

다낭 미케해변에 자리한 힐튼 가든 인 다낭은 총 234객실 규모로, 모든 객실에서 푸른 바다를 조망할 수 있다. 도심에서 4km 거리로 뛰어난 접근성과 경관을 모두 갖췄다. 힐튼 알렉산드라 머레이(Alexandra Murray) 동남아시아 지역 부사장 겸 책임자는 “힐튼 가든 인 다낭은 편안함과 가치를 함께 추구하는 여행자들을 사로잡을 것”이며 “향후 몇 년 이내 동남아 지역 힐튼 호텔 수를 두 배로 늘리겠다”고 밝혔다.

힐튼 가든 인 다낭 루프톱풀 / 힐튼 가든 인 다낭
힐튼 가든 인 다낭 루프톱풀 / 힐튼 가든 인 다낭

현대적인 감각의 7가지 객실타입을 제공한다. 최대 3명까지 투숙 가능한 26㎡ 객실부터 2개의 발코니가 있는 60㎡ 넓이의 주니어스위트까지 따뜻한 색감의 맞춤형 가구로 구성했다. 업무와 휴식 모두가 가능하도록 설계했고, 전 객실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피터 토마스 로스 어메니티를 비치했다.

다양한 부대시설도 갖췄다. 올데이 다이닝 콘셉트의 투게더 앤 코(Together&Co.)에서는 현지 특선 요리와 세계 각국 인기 요리를 제공한다. 티앤코 로비라운지(T&Co. Lobby Lounge)에서 갓 구운 빵과 베트남 스페셜 커피를 맛보며 여유를 즐겨도 좋다. 27층 루프톱바 티앤코 루프탑(T&Co. Rooftop)에서는 석양을 바라보며 칵테일과 로컬 수제맥주를 음미할 수 있다. 이외에 피트니스센터, 요가테라스, 인피니티풀 등 다양한 경험을 선사한다. 기둥 없이 183㎡ 넓이로 구성한 연회장은 최대 150명까지 수용이 가능하며,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어지는 통유리창을 통해 바다와 손트라반도를 내려다볼 수 있다.

힐튼 가든 인 다낭 파노라마 객실 / 힐튼 가든 인 다낭
힐튼 가든 인 다낭 파노라마 객실 / 힐튼 가든 인 다낭

힐튼 가든 인 다낭 닉보이드(Nick Boyd) 총지배인은 “다낭이 선사하는 자연 본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으며, 따뜻하고 훌륭한 숙박 및 여행 경험을 제공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힐튼 가든 인 다낭은 베트남의 12번째 힐튼 호텔이다. 올해 힐튼 사이공(Hilton Saigon)과 라 페스타 푸꾸옥, 큐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La Festa Phu Quoc, Curio Collection by Hilton)의 오픈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