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마카오 이색 여행' 기획전 오픈
먹거리·볼거리·액티비티 다양한 구성

노랑풍선이 '홍콩&마카오 이색 여행' 기획전을 오픈했다 / 노랑풍선 
노랑풍선이 '홍콩&마카오 이색 여행' 기획전을 오픈했다 / 노랑풍선 

노랑풍선이 홍콩과 마카오의 매력을 모았다. 볼거리·먹거리·액티비티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홍콩&마카오 이색 여행'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홍콩의 전통 명소를 비롯해 성 바울 성당, 세나도 광장, 베네시안 리조트, 파리지앵 마카오 에펠타워, 콜로안 빌리지 등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마카오의 핫플레이스를 소개한다. 아울러 디즈니랜드, 오션파크, 마카오 그랑프리 박물관, 팀랩 슈퍼네이쳐 마카오 등 남녀노소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와 완탕면, 딤섬, 육포, 에그타르트, 쿠키 등 먹거리도 함께 안내한다. 

다채로운 테마상품도 준비했다. ‘홍콩 소호+자유일정 3/4일’ 상품은 4성급 호텔 숙박(조식 제공)을 포함하며, 트렌디한 거리 '소호'를 중심으로, 유명 홍콩 배우들의 이름과 손바닥이 새겨진 ‘연인의 거리’, 빅토리아 양식 건물의 화려함을 느낄 수 있는 ‘1881 헤리티지’, 시내의 야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빅토리아 피크’ 등 홍콩의 핵심 명소를 둘러볼 수 있다. 반나절 자유일정으로 보다 여유로운 여행을 선사하며, 얌차식, 광동식 등 홍콩 현지식도 체험 가능하다. 이외에 ‘홍콩 디즈니랜드+3/4일’, ‘마카오 완전정복 4일’ 등의 상품도 마련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홍콩과 마카오는 작지만 거리나 음식, 테마파크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가지고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여행지 중 한 곳"이라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미처 알지 못했던 홍콩과 마카오의 매력에 푹 빠지는 여행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