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항공-아오모리현, 30일까지 프로모션
항공권 구매 고객 귀국편 수하물 무료 추가

                   일본항공이 7월30일까지 아오모리현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일본항공 
                   일본항공이 7월30일까지 아오모리현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일본항공 

일본항공과 아오모리현이 손잡고 아오모리 여행 기회를 선물한다. 7월30일까지 4주간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본항공 카카오톡 채널 친구라면 누구나 아오모리현 관련 퀴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아오모리 왕복 항공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 프로모션 기간 내 일본항공 홈페이지에서 아오모리 항공권을 구입한 고객 중 신청자를 대상으로 귀국편에 한해 수하물 1개를 무료로 추가해준다. 일본항공 한국지점 관계자는 “도쿄에서 아오모리현 내 모든 공항을 운항 중인 유일한 항공사로서 다양한 어드벤처를 즐길 수 있는 아오모리현을 알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일본 혼슈 최북단에 위치하고 있는 아오모리현은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인 시라카미 산지가 위치하고 있어 생태 관광지로 유명하며, 골프, 등산, 트레킹, 스키 등 일년 내내 다양한 아웃도어 액티비티가 가능하다. 

한편 일본항공은 현재 김포-하네다 노선을 매일 3회 운항 중이다. 김포 출발 JL90편과 김포 도착 JL95편에는 중장거리 전용 최신 기재인 B787-9을 투입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