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리 라야 몰디브, 풀빌라 객실 187개
말레에서 50분…다양한 액티비티 및 F&B

                 오는 8월 몰디브 라 아톨 지역에 오픈할 예정인 아마리 라야 몰디브 / 아마리 라야 몰디브 
                 오는 8월 몰디브 라 아톨 지역에 오픈할 예정인 아마리 라야 몰디브 / 아마리 라야 몰디브 

오는 8월 몰디브에 신상 리조트가 오픈한다. 에메랄드 빛으로 물든 탁 트인 바다와 숲을 곁에 둔 럭셔리 리조트 '아마리 라야 몰디브'다. 

아마리 라야 몰디브는 아름다운 라군으로 유명한 라 아톨(Raa Atoll) 지역에 위치한다. 아마리 라야 몰디브는 감각적이다. 몰디브를 여행하던 아티스트가 한 섬에 정착하면서 경험한 이야기를 모티브로 삼아 꾸몄는데, 그의 예술 작품부터 탐험기, 난파선, 전망대 등을 섬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기 때문이다. 섬 전체에는 이방인으로 시작해 몰디브와 하나가 되어가는 스토리가 담겨 있다. 

                                                          아마리 라야 몰디브 오션 풀빌라 풍경 / 아마리 라야 몰디브 
                                                          아마리 라야 몰디브 오션 풀빌라 풍경 / 아마리 라야 몰디브 

아마리 라야 몰디브는 신혼여행객들이 선호하는 비치 풀빌라와 오션 풀빌라를 포함해 187개 객실을 갖췄다. 다양한 해양 스포츠와 짚라인, 맹그로브 산책, 양궁, 테니스, 베드민턴, 미니골프 등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다. 먹는 재미도 다양하다. 아마리 라야 몰디브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아마야 푸드 갤러리, 저녁 노을을 감상하며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루프톱, 신선한 해산물과 함께 이탈리안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풀 사이드, 아이스크림과 음료를 맛볼 수 있는 푸드트럭 등 7가지 다이닝 옵션이 마련됐다. 스파, 카페, 기념품 숍 등 부대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아마리 라야 몰디브는 말레 국제공항에서 국내선 및 스피드 보트, 수상비행기를 이용하면 약 50분 안에 닿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