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항공·트래블포트 코리아 공동 발권 프로모션 진행
인터파크·온라인투어, 최다 발권 여행사 1, 2등 차지

비엣젯항공과 트래블포트 코리아(갈릴레오 코리아)가 공동으로 진행한 발권 프로모션에서 인터파크와 온라인투어가 전체 최다 판매 여행사 1, 2위를 차지했다 / 비엣젯항공
비엣젯항공과 트래블포트 코리아(갈릴레오 코리아)가 공동으로 진행한 발권 프로모션에서 인터파크와 온라인투어가 전체 최다 판매 여행사 1, 2위를 차지했다 / 비엣젯항공

비엣젯항공과 트래블포트 코리아(갈릴레오 코리아)가 공동으로 진행한 발권 프로모션 결과가 발표됐다.

비엣젯항공은 매일 최대 21회 운항 기념으로 5월8일부터 6월16일까지 6주간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전체 최다 판매 여행사 1등은 인터파크가, 2등은 온라인투어가 차지했다. 인터파크에는 모벤픽 리조트 숙박권과 백화점 상품권을, 온라인투어에는 모벤픽 리조트 숙박권을 증정했으며, 노선별 최다 판매 여행사인 인터파크, 온라인투어, 웹투어에는 비엣젯항공 국제선 왕복 항공권과 백화점 상품권을 전달했다. 이 외에도 신규 발권 여행사 및 행운상 응모자 50명에게 각각 백화점 상품권과 커피 교환권을 지급했다.

한편 비엣젯항공은 7월13일 부산-달랏 노선에 신규 취항하며, 7월14일에는 인천-나트랑 노선을 증편해 하루 총 3회 운항한다. 인천-나트랑 노선은 7월6일 VJ837편이 A330 기종으로 변경돼 공급 좌석이 147석 증가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