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진행한 시드니 상품 실모객 530여명 달해
노팁·노옵션에 국적기 이용해 여행객 편의성↑

보물섬투어가 7월2일 공영홈쇼핑에서 판매한 호주 시드니 패키지 상품의 실 모객인원이 530여명에 달했다. 사진은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 보물섬투어
보물섬투어가 7월2일 공영홈쇼핑에서 판매한 호주 시드니 패키지 상품의 실 모객인원이 530여명에 달했다. 사진은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 보물섬투어

보물섬투어가 공영홈쇼핑에서 판매한 호주 시드니 패키지 상품이 좋은 성적을 거뒀다.

보물섬투어는 7월2일 공영홈쇼핑을 통해 호주 시드니 6·7일 상품을 판매했다. 콜수는 약 800콜이었는데, 실 모객인원이 530여명에 달해 콜수 대비 높은 전환율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매출액은 8억원 이상이었다. 보물섬투어의 호주 시드니 상품은 노팁·노옵션 상품으로 국적기인 아시아나항공 탑승과 4성급 숙소를 연박으로 이용해 여행객의 편안함을 높였다. 7월부터 12월까지로 매주 수요일 출발한다. 7일 상품의 경우 뉴캐슬 일정을 포함해 차별화를 꾀했다.

보물섬투어 관계자는 “상품 가격을 낮추고 별도 비용을 받기보다 추가비용이 없는 노팁·노옵션 상품을 선보여 고객들의 호응을 끌어냈다”라며 “여유로움과 아름다운 해변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