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라이프케어 서비스 결합상품, 온라인 판매 시작
월 3만9,900원부터…가입시 최대 115만원 캐시 지급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공식 홈페이지에 ‘교원투어라이프’ 전용관을 오픈하고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여행이지는 본격적인 휴가시즌을 앞두고 여행 비용 부담은 덜면서 미래의 경조사도 대비할 수 있는 ‘교원투어라이프’ 전용관을 마련해 운영키로 했다. ‘교원투어라이프’는 지난 3월 여행이지와 교원라이프가 공동 기획, 출시한 여행·라이프케어 서비스 결합상품이다. 가입시 여행이지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캐시(포인트)를 지원한다. 상품은 ‘교원투어라이프 399(월 납입금 3만9,900원×100회)’와 ‘교원투어라이프 599(월 납입금 5만9,900원×100회)’로 구성됐으며, 각 65만원 또는 115만원 캐시 지급 혜택을 제공한다.

여행이지가 교원라이프와 공동 기획, 출시한  ‘교원투어라이프’ 전용관을 오픈하고 상품 판매를 시작했다 / 여행이지 
여행이지가 교원라이프와 공동 기획, 출시한  ‘교원투어라이프’ 전용관을 오픈하고 상품 판매를 시작했다 / 여행이지 

지급받은 캐시는 여행이지 모든 상품에 사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교원투어라이프 599’ 1구좌를 가입한 경우, 114만9,000원에 판매 중인 사이판 코랄 오션 골프&리조트 5일 상품을 전액 캐시로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교원라이프에서 제공하는 상조, 교육, 어학연수, 웨딩, 장례 등 다양한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으면 만기시 100% 납입금을 환급받을 수 있다.

여행이지는 교원투어라이프 전용관 개설을 통해 판매 채널을 다변화함으로써 그동안 전국 58개 여행이지 파트너스(대리점)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만 가입할 수 있었던 불편을 해소하고, 고객 접근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교원그룹은 고객의 생애주기에 맞춰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역량 있는 계열사들을 보유하고 있다”면서 “여행이지는 각 사업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추고 있는 계열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사업 간 시너지를 높이며 오직 여행이지에서만 가능한 여행 경험을 선사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