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31일까지, 캐나다관광청‧대한항공 공동 이벤트
인천-캐나다 왕복 항공권 및 커피 교환권 1,000명

캐나다관광청 한국사무소와 대한항공이 8월31일까지  ‘내 안을 채우는 캐나다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 캐나다관광청 
캐나다관광청 한국사무소와 대한항공이 8월31일까지  ‘내 안을 채우는 캐나다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 캐나다관광청 

캐나다관광청 한국사무소가 대한항공과 함께 ‘내 안을 채우는 캐나다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캐나다의 가을과 겨울이 가진 다채로운 매력을 더욱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됐으며 8월31일까지 이어진다.

참여 방법은 두 가지다. 대한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캐나다 여행을 아직 다녀오지 않았다면 가을‧겨울 시즌에 캐나다를 여행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고, 가을‧겨울 시즌에 캐나다 여행을 다녀왔다면 이 시즌에 다시 캐나다로 떠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인천-캐나다 구간 왕복 이코노미 항공권 1매(1명) ▲스타벅스 카페 라떼 T 1매(1,000명)를 제공하며, 당첨자 발표는 9월7일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캐나다관광청 한국사무소 이영숙 대표는 “광활한 땅과 삼면이 바다에 둘러싸인 캐나다는 계절별, 지역별로 다른 독특한 매력을 지닌 꿈의 여행지”라며 “캐나다로의 가을 단풍여행과 겨울 오로라 여행 외에도 이 시즌에 캐나다를 여행할 이유가 정말 많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왜 캐나다를 다녀온 여행자들이 모두 다시 가고 싶어하는지, 가을‧겨울에 떠나는 캐나다여행의 매력이 무엇인지 더 많은 이들에게 공유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