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천년의 섬 비양도' 홈쇼핑 진행
서프라이즈 테마파크 등 새 여행지 추가

노랑풍선은 현대홈쇼핑을 통해 '천년의 섬 비양도' 상품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 노랑풍선 
노랑풍선은 현대홈쇼핑을 통해 '천년의 섬 비양도' 상품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 노랑풍선 

노랑풍선이 현대홈쇼핑을 통해 새로운 제주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노랑풍선은 9월4일, 12일, 19일 저녁 10시40분에 '천년의 섬 비양도 서프라이즈 테마파크' 상품 홈쇼핑을 진행한다. 외돌개, 무지개 해안도로, 광치기해변, 송악산 둘레길, 이호테우 해수욕장, 사려니숲길 등 기존 제주도 패키지 상품에 있는 핵심 관광지 외에도 ▲천년의 섬이라 불리우는 '비양도' ▲생활 속의 잡동사니나 망가진 기계 부품을 이용한 정크 아트를 감상할 수 있는 '서프라이즈 테마파크' 등 새로운 여행지를 추가했다. 고등어조림, 돔베고기, 흑돼지 고사리 불고기, 회정식 등 제주도 별미도 함께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비양도 서프라이즈 테마파크 상품은 기존 제주 패키지 상품과 달리 비양도와 서프라이즈 테마파크 등 새로운 여행지가 추가돼 여행객들이 더욱 다양하게 제주도를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해당 상품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제주도의 새로운 매력에 흠뻑 빠지는 여행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상품은 11월까지 최소 2인 이상 출발 가능하며, 지방 고객의 경우 상품 담당자를 통해 별도 요청시 김포공항뿐만 아니라 각 지역(김해·청주·광주·대구)공항에서도 출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