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신규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
"일상 속 여행의 가치를 상기시키겠다"

                       제주항공이 일상 속 여행의 가치를 전달하는 캠페인을 전개한다. / 제주항공
                       제주항공이 일상 속 여행의 가치를 전달하는 캠페인을 전개한다. / 제주항공

제주항공이 일상 속 여행의 가치를 전달하는 캠페인을 전개한다. 

제주항공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 ‘가자, 우리에겐 J(제주항공)가 있다’를 9월14일 공개했다. 출퇴근길, 대화 중, 식사 시간 등 평범한 일상 속 갑자기 여행이 떠오르는 순간부터 여행이 마무리될 때까지 고객의 모든 여정에 함께하고 싶다는 의지를 담았다. 제주항공은 "고객들이 여행을 떠올릴 때 제주항공이 옆에 있음을 상기시키며 일상의 변화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하겠다"는 계획이다. 

캠페인 영상 공개와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한다. 9월1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브랜드 필름을 공개했고, 오는 23일부터는 총 4편으로 구성된 캠페인 영상도 TV 광고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10월 말까지 다양한 프로모션과 고객 참여 이벤트도 펼친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