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31일까지 톡학생증 인증 프로모션
시티버스 50%, 국내여행 2만원 할인 등

                노랑풍선과 카카오가 10월31일까지 '톡학생증 인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노랑풍선 
                노랑풍선과 카카오가 10월31일까지 '톡학생증 인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노랑풍선 

노랑풍선이 카카오와 손잡고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위한 여행 혜택을 선보인다. 10월31일까지 '톡학생증' 인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톡학생증 서비스 활성화와 2030세대 고객층 확대를 위해 공동 기획됐다. 톡학생증은 카카오톡 지갑에서 제공하는 재학/졸업 정보 간편 인증서비스로 이용자들은 본인 확인 절차와 약관 동의를 거쳐 카카오 인증서를 발급받을 수 있다. 노랑풍선은 카카오톡 학생증을 인증한 대학생과 대학원생에게 추첨을 통해 ▲40만원 호텔 숙박 쿠폰(20명) ▲노랑풍선 시티버스 50% 할인 쿠폰(성인 2인 결제 시) ▲국내 여행 패키지 2만원 할인 쿠폰 등 혜택을 증정한다. 노랑풍선 모바일과 웹 홈페이지 내 톡학생증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톡학생증을 인증 받은 후 럭키드로우 응모 및 쿠폰 다운받기를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2만원 할인 쿠폰이 적용되는 국내 여행 패키지 상품은 약초 술 만들기, 청풍 문화재 단지, 옥순봉 출렁다리, 의림지 치유숲길 등을 방문할 수 있는 ‘충북 제천 버스 패키지’와 전통 시장 투어, 푸른 나무와 맑은 계곡이 조화를 이루는 만휴정, 애절한 사랑을 기념하는 월영교 관광이 가능한 ‘경북 안동 버스패키지’ 총 2가지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